고객센터


사자판다모바일의 소식 또는 궁금하신 사항을 확인해보세요.

상품권 판매신청한 금액만큼 입금되지 않았어요

2024-10-01 00:00:00

조회수: 28

내 주문조회 메뉴에서 고객님의 주문건을 검색하시고

 

상세보기를 눌러보시면 어떤 사유로 매입이 실패되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.

 

목록으로 돌아가기

다음글

입금대기중에서 상태가 변경되지 않습니다.

2024-10-01 00:00:00

2024-10-01

이전글

이체수수료는 얼마인가요?

2024-10-01 00:00:00

2024-10-01

사자판다모바일 이용안내

고객센터

고객센터 운영시간: 영업시간 10:00~21:00 (일요일,매달말일 휴무)


채팅문의

카카오톡 친구추가 후 문의해주세요.


은행 점검시간

매입은 24시간 운영되며 입금만 점검시간 이후에 처리됩니다.


교환신청시 주의사항

  1. 사자판다모바일은 상품권 발행업체가 아닙니다.
  2. 상품권 특성상 교환신청 후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.
  3. 입금정보가 올바르지 않은경우 입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4. 올바르지 않은 상품권을 지속적으로 교환신청시 사이트 이용이 제한됩니다.
  5. 고객님의 교환신청 내역은 분쟁 및 수사기관 요청에 따른 협조를 위해 1년간 안전하게 보관됩니다.
  6. 기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신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.